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내 아들이 일진 인 것 같아 ..

나는 평범한 40 세의 주부입니다.
남편은 학생이었을 때 만났고 대학을 마치 자마자 부모님과 결혼했습니다. 결혼 한 지 1 년 후, 나는 아들이 있었다. 결혼과 임신이 많았습니다. 저는 40 대 초반이고 아들은 16 살입니다. 아들은 결코 문제를 일으키지 않았고 그의 성적은 호평을 받았기 때문에 나는 정말로 그렇게 성장하고 싶었습니다. 그러나 내 아들은 잠시 조금 바뀌 었습니다.

방과 직후에 항상 돌아온 아들은 오전 8 시부 터 오전 9 시까 지 집으로 돌아와 하루 종일 휴대 전화 만 보았습니다. 용감한 돈은 한 달에 150,000 주만 지불하지만 갑자기 비싼 물건을 계속 구매하고 과거에는 수당이 증가하는 소리를 줄일 것입니다. 그러나 그때까지 그들은 친구들과 놀기에 늦었고, Katok을 위해 친구들과 휴대 전화를 볼 수 있고 친구들이 그것을 구입했습니다. 나는 친구들과 같이 있었다. 그러나 시간이 지남에 따라 몸은 담배의 냄새가 나고 옷은 항상 더러워집니다. 나는 당시 걱정했다. 재미 있지만 우리 아이들의 첫 번째 관심사입니까? 그것은. 나는 좋은 아들이었다. 그래서 옷은 더러워졌고 괴롭힘을당한 아이들은 담배를 피우고 담배를 피웠다. 그러나 갑자기 나는 생각했다. 우리 아이는 Iljin입니까? 다른 친구를 방해하고 있습니까? 나는 그것을 믿고 싶지 않았지만 지금까지 내가 한 일을 계속 생각했을 때, 나는 그것에 대해 생각했습니다. 그럼에도 불구하고, 아직 명확한 증거는 없었고, 우리의 선한 아들은 그것을 할 수 없었습니다. 그래서 나는 신경 쓰지 않았다. 하지만 며칠 전 ... 아들이 씻을 때 실수로 가방을 보았지만 담배를 피 웠습니다. 그 순간 너무 부끄러워서 아무 말도 할 수 없었습니다. 정말, 내 아들은 Iljin입니까? 방금 반복해서 들었습니다. 그러나 아들의 휴대 전화에서 진동을 보았을 때 그룹을위한 Catok 공간이 있었고 그 알림이 그곳에서 나왔습니다. 채팅 이야기를 보았을 때, 나는 아들이 내 입에 넣기가 정말 어렵다는 비디오의 비디오를 가지고있었습니다. 나에게 너무 당황 스러웠다. 나는 내 아들이 일진이 될 줄 몰랐다. 나는 아들과 이야기하지 않았지만 어떻게 해야할지 모르겠습니다. 저에게 조언을 해주세요.